반응형

032-310-5000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3

얼마전 급 놀러갔던 송도

회도 먹고 센트럴파크호텔에서 하루 쉬었다.

숙박 어플에서 좋은 가격에 떴고, 쉬는날이라 빠르게 출발했다 ㅎㅎ

층별안내

로비가 꽤 넓고, 위쪽엔 카페인듯 했다.

정문을 바라보고 앉는 쇼파 구조가 좀 특이하다.

 

904호 당첨!

 

이런 디자인인줄은 모르고 갔다. 석유부자st 인테리어 ㅋㅋㅋ

 
 

먼저 세면대인데, 문도 화려하고 손잡이에 왕다이아 ㅋㅋ

제일 싫어하는 양쪽 손잡이다..

 

안에서 볼때와 밖에서 볼때

화장실 욕조 옆은 모두 통창이어서 룸도 보이고, 시티뷰도 볼 수 있다. 근데... 누가 볼까 두렵다.

아무튼 화장실 통창은 좀 충격적이었다.

 

샤워기 정말 크다 정말정말

샤워부스인데 샤워기 진짜 엄청컸다 저렇게 큰거 처음봤다. 두루마리 휴지보다 그냥 더 커버린다.

 

변기이다.

이것은 공룡알인가 변기인가

객실 침대는 넓고 역시나 화려했다.

 

기본적인건 다 있다. 야식먹기 좋은 테이블도 있다.

통일된 디자인.

어메니티 쫌 있는데 호텔에 현미녹차 ㅎㅎ

다시 보니 좀 모텔 느낌이긴 하다.

밤과 낮의 뷰, 엄청나다.

정말 멋진 시티뷰이다.

앞에 경원재 한옥호텔도 정말 멋지다. 전주에서 본것 못지 않다.

포스코가 송도와 관련이 깊어보였다. 건물도, 센트럴파크도 포스코에서 만들었다.

정말 어이없었던 지하2층 주차장.

완전 암흑이었다.딱 입구쪽만 불 켜져있고 그냥 암흑.

갤럭시 야간모드 카메라때문에 너무 밝게 나왔다.

호텔 외관 모습.

로비 및 건물 위생: 4.5 / 5

깨끗했다.

직원 친절 : 4.5 / 5

굉장히 친절한 편이었다!

객실 위생 : 4.5 / 5

약간 노후된 느낌은 있었지만 깨끗했다.

화장실 위생 : 3.5 / 5

그냥저냥 괜찮았지만 시설이 살짝 낡은 느낌은 있었다.

화장실 수압 : 3 / 5

별로였다. 왕샤워기 크기만 하고 수압 너무 약해서 별로였다.

주차 : 3.5 / 5

지하 1층 만차, 일요일 9시 체크인이었다.

지하 2층은 자리 많은데 왜 불을 다 꺼논지 모르겠다;; ㅋㅋ 그냥 어이가 없었다 ㅋㅋ

총점 : 4 / 5

인테리어는 호불호가 심히 갈릴 독특한 스타일이었다.

그래도 호텔인데 이벤트로 좋은가격에 나온다면 한번쯤은 가도 괜찮은 호텔이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시티뷰가 너무 좋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