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63-232-7000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85 라한호텔 전주

전주여행 둘째날은 한옥마을 대장격인 라한호텔에 갔다.

처음 한옥마을 도착하면 바로 보이는 가장 큰 건물이다.

로비에서 한옥마을을 바라본 모습

1층 로비에 있는 '전주산책'

다양한 책과 소품들이 있었다.

로비에 테이블이 있는데, 거기서 한옥마을을 보면 이런 환상적인 한옥뷰가 있다.

근데 이건 맛보기에 불과했으니...

 

승강기와 룸으로 들어가는 복도.

 

디럭스 더블룸 한옥마을뷰이다.

가운과 아래에 금고도 있다.

 

화장실과 전기포트.

 

욕조도 있는데 욕조커튼에선 좀 물 쩐내가 났다;;

어메니티도 있다.

딱 아담한 크기.

 

가장 멋졌던 한옥마을 낮과 밤의 뷰.

이런 뷰는 처음이었는데 특별한 경험이었다.

호텔 이용안내

로비 및 건물 위생: 4.5 / 5

아주 깨끗했다.

직원 친절 : 4.5 / 5

조금 일찍 도착해서 이른 체크인 문의를 했는데, 멤버쉽 가입하면 1시간 일찍 되는걸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그리고 설명해주신 분과 다른분께 체크인을 했는데 내가 옆에서 멤버쉽 가입하는걸 보셨는지 바로 알아차리고 빠르게 안내해주셨다.

섬세한 서비스가 좋았다!

객실 위생 : 4.5 / 5

깨끗-

화장실 위생 : 3.5 / 5

보기엔 깨끗했는데, 욕조 옆 샤워커튼에서 물 쩐내가 나서 좀 역했다.

화장실 수압 : 3.5 / 5

적당했다.

주차 : 5 / 5

한옥마을은 주차하기가 까다로운데, 호텔이라 지하주차장이 넉넉하다.

주차에 민감하신 분들은 라한호텔이 정답일듯 하다.

총점 : 4 / 5

이번엔 수영장엔 가지 않았는데, 이용했으면 더 만족했을거 같다.

예전 현대 계열이라 그런지, 호텔 디자인은 상당히,.. 밋밋했다. 그냥 아주 일반적인 건물 느낌.

전주 한옥마을인만큼 한옥 디자인이였다면 아마 더 유명하지 않았을까 싶다.

충분히 추천할만하고, 나중에 가면 또 갈듯하다.

총평

서비스, 위생 등 대체로 높은 컨디션

주차가 아주 편함

멤버십 가입하면 1시간 일찍 체크인 가능

끝내주는 한옥 뷰

한옥 뷰를 볼 수 있는 야외수영장도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