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견동반 숙소는 옆에 멍멍이 표시가 있다.

수영장 가는 길에 귀여워서 찍어봤다.

수영장 내려가는 승강기에서 찍은 뷰.

오션뷰가 여기 있었네 ㅎㅎ 정말 시원한 뷰였다.

검은 내 손과 뽀얀 와이프 손.

 

수영장 입구.

자판기도 있다.

 

수영 스쿠터가 대여가능했다. 몇명 빌려서 노는데 재밌어보이긴 했다.

쇼파나 담요같은걸 대여할수도 있었는데... 굳이...?ㅎㅎ

거의 쓰는 사람 없었다.

아래에 댕댕이 식수대도 있었다.

이용안내를 잘 살펴보고 방문하세요 !

이곳은 무료로 이용 가능했다. 여기만 사용해도 충분했다.

구름은 어두웠지만 바다 뷰는 정말 시원하긴 했다.

이곳 수영장의 시그니쳐 조형물 I SEA YOU

이 바에서 수영스쿠터를 대여할 수 있다.

근데 왜 바를 안 써먹는지 모르겠다.

이런데서 원래 칵테일 만들어주고 하는데 ㅠㅠ

텅텅 비어있어서 김빠졌다...

위쪽에 수영장이 또 있는데 그쪽은 더 깊은가 궁금하다.ㅎㅎ

파인 인피니티풀의 장점

1.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 뷰

2. 따뜻한 체온유지 자쿠지

파인 인피니티풀의 단점

1. 너무 낮은 수심 (1.1m)

2. 미끄럼틀 폐쇄 (왜지.. 코로나랑 상관이 있나 모르겠다)

3. 반려견과 자쿠지 함께 사용 (문화충격..)

4. 이쁘게 만들어놓고 사용하지 않는 바

5. 너무 비싼 추가요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