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커힐 더글라스 숙박 포스팅에 이어, 더글라스 라운지와 편의시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그랜드,비스타워커힐 호텔보다 더 가성비가 좋다고 느낀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아래 사진의 '더글라스라운지'때문이다.

더글라스 하우스 3층,

운영시간 07:00 ~ 22:00

1 객실 당 2인까지 무료 이용

워커힐의 베이커리 파티시에가 준비한 브레드와

간단한 샐러드, 시리얼, 요거트와 우유가 제공.

운영시간 07:00 ~ 10:00

더글라스 라운지에 준비된 가벼운 스낵,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 15:00 ~ 17:00

제공 아이템은 상시 변경됩니다.

간단한 치즈와 견과류, 가벼운 스낵과 함께

셀프 칵테일, 와인, 맥주 등의 주류가 제공됩니다.

운영시간 19:00 ~ 21:00

한마디로 거의 모든 시간에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꽤 넉넉한 공간이 있다.

무려 한강뷰도 볼수 있다.

비록 그랜드나 비스타에서의 완벽한 뷰는 아니지만, 무료로 라운지를 사용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다.

그랜드의 경우 클럽 라운지를 사용하려면 객실 비용이 훨씬 비싸진다.

 

<점심의 라운지>

그 중에서도 폴바셋의 커피를 제공하는데 디카페인까지 있어서 좋았다.

또 간단한 쿠키들도 있다.

 
 

코인세탁실도 있다!

자판기도 있는데 가격도 호텔인데 비싸지 않다.

멀티룸(아차룸)

즐거운 휴식을 위해 더글라스 하우스의

멀티룸에서는 미니 당구대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더글라스 하우스 1층 아차룸 내

운영시간

07:00 ~ 22:00

(출처 : walkerhill.com/grandwalkerhillseoul/douglas/Facility)

미니 당구대와 보드게임도 있었다.

생각보다 호텔에 가면 할 게 별로 없는데 ㅋㅋㅋ 이런 놀이거리가 호텔에 있다는 게 신기했다.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았다!

<저녁의 라운지>

체크인 하고 간식먹고 게임하고도 저녁에 또 밤의 한강을 보면서 무료로 맥주를 마실수 있다!

사진엔 없는데 핫도그도 만들어 먹을수 있다.

저녁을 이미 먹어서 그것까진 먹을수가 없었다.

만약 다른곳에서 저녁을 먹는다면... 정말 배 터진다 ㅋㅋ

사실 라운지만 사용해도 다른곳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이다.

<아침의 라운지>

아침 라운지는 라이트 조식을 제공하는데, 사진 보니 그리 가볍지도 않다.

아주 넉넉히 잘 먹을 수 있었다.

코로나 때문에, 아침과 저녁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체크인만 하면 먹고 놀 걱정이 없으니, 더글라스는 정말 꼭 추천하고싶은 호텔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