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461-2113

서울 광진구 군자로 156 스마트하우스

이곳은... 우리 부부가 연애할 때 자주 갔던 동네 카페이다.

오랜만에 근처 지날 일이 있었고, 매번 가야지 가야지 했던 빅밤에 오랜만에 갔다.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 할까의 원조격.

매장 내부 절반정도.

바깥 좌석도 있고, 창가에서 밖을 보는 좌석도 있다.

예전엔 자바칩 빅밤치노를 엄청 좋아했었다.

자바칩이 듬뿍 들어가 있는데 뭔가 과하게 달지 않아서 엄청 맛있었다.

맛있어서 특별히 움짤을 만들었다.

이번엔 처음 보는 'HOT' 메뉴

달렌카 꿀 케이크도와 베이글 셋트를 시켰다.

메뉴판의 깨알같은 그림과 실제로 같은 모양의 케이크가 나왔다 ㅋㅋㅋ

나오면서 찍어본 빅밤의 모습.

위생 : 4 / 5

괜찮은 편.

친절 : 4 / 5

어머님과 따님들 모두 친절하심.

주차 : 3 / 5

옆에 2~3대 가능해보였다. 주차하기 편한 곳은 아니니 대중교통이나 걸어가는게 좋았다.

가격 : 5 / 5

아메리카노 3,000원에 거의 벤티 사이즈 가성비킹.

베이글세트 6,000원에 치즈까지 포함. (스벅은 따로 구매해야한다)

달렌카 꿀 케이크 5,500원 이것만 다른곳과 비슷한 가격

맛 : 5 / 5

아메리카노 가격대비 더 높은 깊고 진한맛이다.

베이글도 알맞게 구워주셔서 맛있음.

달렌카 꿀 케이크는 이름도 처음이고 생소한 케이크였는데, 내가 좋아하는 시나몬 향이 났고 꿀도 들어있는것 같았다. 뿌려진 크림과도 잘 어울렸다.

조금 단 편이지만 그래도 커피와 찰떡.

총점 : 4.8 / 5

정말 만족스러운 곳이다.

조용하기도 해서 과제나 공부하기도 좋다.

단점은 주차와 외부에 있는 화장실 정도.

나머지는 다 만족하는데, 이젠 집과 멀어서 자주는 못가서 아쉽다.

근처 가면 언제든 갈 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