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7-1305-5613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천서로 69

매일 10:00 - 23:00

주문제작케이크 픽업은 12:00-21:00

그외시간은 픽업 불가능

휴무일 인스타그램 공지

와이프 생일기념 여행으로 갔던 전주에서 레터링케이크 주문을 했다!

매번 와이프가 가족들 생일 챙길때 주문해줬던거라 내가 한번 해주고 싶었다.

근데 같이 여행다니던 중에 주문하고 받고 하려니 여간 힘든게 아니었다 ㅠㅠ

아무튼 가장 접근성이 좋았던 그리고 오늘 카페에 오픈카톡으로 상담후 주문완료!

입구모습

 

카페 안내와 내가 주문한 케이크

오른쪽 냉장고에 따로 들어있던걸 나는 미리 알았다 ㅎㅎ

다양한 마카롱과 케이크들!

처음엔 케이크를 찾아서 나올까 하다가 가서 커피한잔 하기로 했다.

아무래도 레터링케이크 주문제작 전문이라서 그런지 파티용품과 특별한 초들도 엄청 많이 있었다.

할로윈 전이라 엄청 꾸며져있었다.

2층에 먼저 올라가 있으라고 하고, 커피와 케이크를 가지고 올라갔다.

작은 케이크이지만 초를 켜고 조촐하게 축하해줬다.

마침 2층에 아무도 없어서 좋았다 ㅋㅋ

위생 : 4 / 5

괜찮았지만 보수가 많이 필요해보였다.

내가 앉았던 2층 테이블은 다리가 흔들거려 조금만 힘을 주면 바로 부서질것 같았다.

친절 : 4.5 / 5

예약 과정에서 최대한 내 시간에 맞춰주시고, 픽업시간도 변경했는데 흔쾌히 응해주셔서 좋았다.

주차 : 3.5 / 5

가게 근처 갓길에 해야한다.

가격 : 4 / 5

크기에 비해 비싸지만, 레터링 주문제작이란 점을 생각하면 가성비이다.

맛 : 3.5 / 5

내 기준에는 조금 달았던것 같다.

총점 : 4.5 / 5

한옥마을과의 접근성, 오픈카톡으로 편한 주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추천할만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