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7-1444-7566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388-36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청주 초대형 카페

장모님, 와이프와 함께 가봤다.

듣던대로 엄청나게 큰 규모를 자랑했다.

청주는 무슨 카페 생겼다 하면 진짜 초대형이다...ㅋㅋ

 
 

할로윈 전이라 장식이 많았는데, 이 장식비와 꾸미는데도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것 같다. 워낙에 크다보니..

다양한 빵들도 있었는데, 규모가 너무 크다보니 빵이 적어보였다. 하지만 많았음!

이렇게 큰 할로윈 장식은 처음 봤다.

근데 어떤 애기는 저 고양이가 무섭다면서 도망갔다.

아이의 관점은 확실히 다른것같다.

 

정말 미친 크기이다.

1층에 연못과 작지만 다리도 있다.

밖에도 캠핑느낌의 테이블과 의자를 두었다.

날이 추우면 못있을곳.

앉으면 이런 뷰이다.

산과 논이 보이는데 가을엔 더 이쁠듯 하다.

오른쪽 끄트머리엔 유리바닥으로 된 포토존도 있었다.

사진 찍는 인스타그래머들이 아주 많았다.

정말 거의 한시간을 사진만 찍는 사람도 있었다....ㅋㅋㅋ

엄청 큰 규모임에도 거의 모든 자리가 차서 밖에 나왔다.

위생 : 4 / 5

아직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했다.

친절 : 4 / 5

쏘쏘. 워낙에 바쁜 곳이다.

주차 : 4 / 5

엄청 넓은데도 꽉 찰때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처음 열었을 때 좋은차는 위로 보내고, 좀 안좋은차는 밑에다 대라고 했었단다. (지인피셜)

하지만 내가 갔을땐 그런 일은 없는것 같았다.

크게 주차 걱정할 필욘 없을듯.

가격 : 3.5 / 5

내가 카페 가격을 보는 기준은 스벅인데, 스벅보다 아메리카노가 1,400원 비싸다.

아메리카노 (5,500원)

무화과 크루아상 (4,800원)

에그타르트 (3,800원)

빵도 비싼 편이지만, 맛있다.

맛 : 4 / 5

커피맛은 특별할거 없는데, 에그타르트가 특히 맛있긴 했다.

크루아상은 그냥 그랬다.

총점 : 4 / 5

거리가 좀 멀고, 차가 없으면 못 갈 곳이다.

빵이 맛있어서 가끔 갈 듯 하다. 그래서인지 빵을 엄청 사가는 사람들도 있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