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7-1342-9112

서울 중랑구 망우로42길 10 1층

월요일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일요일

10:00 - 22:00

와이프가 또 이런곳을 찾아냈다.

수플레 맛집이래서 근처를 지나다가 한번 가보기로 했다.

매장 입구.

매장 내부. 거울에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는것 같던데.. 나는 그런건 못하겠다 ㅋㅋ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다. 케이크까지도 직접 만드신다고 한다.

이번엔 안먹었지만 나중에 먹어볼 계획이다!

거울과 식물들이 많다.

왼편에 자리를 잡았다.

삼성 모니터에 메뉴판을 만들어두셨다.

수정도 용이하고 보기도 좋다.

먼저 나온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 밀크티를 인스타 갬성으로 찍어봤다.

인스타엔 안올림.

주방은 쉬폰 커튼으로 가려져있다.

 

필요한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적립 쿠폰을 주셔버렸다.

마치 내가 필요해질거란걸 아셨다는 듯...

 
 

너무 쫜득쫜득한 느낌

받아서 들고오는데 수플레가 왼쪽 오른쪽 춤을 춘다.

직접 보면 무슨 말인지 누구나 알거다 ㅋㅋ

아니 수플레가 3단으로 나오는건 또 처음 본다.

위생 : 3.5 / 5

완~전 깨끗한건 아니였지만 괜찮았다.

친절 : 5 / 5

카페에 들어서는 동시에 밝게 인사 해주셨다.

내가 카페에서 일할때도 이랬었고, 기본이라고 생각하는건데 의외로 이런 집 거의 없다.

역시 첫인상부터 좋은데 주문할 때부터 나올때까지 한결같이 친절하셨다.

정말 올 해 가본곳중 제일 밝게 잘 응대해주셨다.

주차 : - / 5

가게 앞 골목은 매우 좁아 주차 불가능. 차를 가져가야 한다면 근처 공영주차장을 찾아야 한다.

가격 : 4.5 / 5

음료 가격은 적당한 편이지만 수플레는 완전 가성비. 9,900원에 3단, 옆에 과일도 나온다.

맛 : 5 / 5

얼그레이 밀크티는 티백으로 되어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라 만족스러웠다.

수플레 케이크는 가성비는 물론이고 맛도 만점이었다.

긴 말 필요 없는 맛이었다.

총점 : 4.8 / 5

주차만 빼면 그냥 완벽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