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32-831-0337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80

일 ~ 목요일

09:30 - 23:00

금, 토요일

09:00 - 새벽 01:00

호텔에서 나오기 전, 배도 고프고 구경도 할 겸 해서 바로 앞에 있는 할리스커피에 갔다.

호텔엔 딱히 먹을것도 없고 해서 안나올수가 없었다 ㅋㅋ

서울에도, 경주, 전주에 이어 인천에도 한옥마을이 있다.

꽤 넓직하다. 뒤로는 아주 큰 현대식 건물들이 있는데, 한옥이 같이 있어도 잘 어울린다.

매장도 깨끗하다. 텀블러와 커피용품도 많이 있었다.

리조또와 스프도 시켰다.

처음에 할리스에서 이런 식사류를 팔 때, 무슨 카페에서 저런걸 파나 싶었는데

은근 배고플때 가서 잘 먹는다 ㅋㅋㅋ

 

창 밖으로 센트럴파크 호수와 건물들이 보인다.

위생 : 4.5 / 5

깨끗했다. 그리고 중간에 오신 여자 직원분이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하셨다 ㅎㅎ

친절 : 4.5 / 5

키오스크 사용이지만, 나갈때 테이크아웃 컵으로 교체했는데 친절하셨다.

주차 : - / 5

바로 앞 센트럴파크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긴 하지만, 유료다. 1시간에 천원.

저렴하지만, 나는 어짜피 호텔에 주차되어 있어서 상관 없었다.

가격 : 3.5 / 5

식사는 양에 비해 비싼 편이다.

맛 : 4.5 / 5

맛은 좋다. 거의 레스토랑급 맛. 아마 대기업의 맛이 아닐까 싶은데..

어쨌든 내 입맛에는 좋았다.

총점 : 4.5 / 5

맛있지만 너무 적은 양이 아쉽다.

하지만 카페 자체는 직원분들 친절하고 깨끗해서 좋았다.

먹고나서 바로 옆 센트럴파크 산책하기도 좋다.

충분히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