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33-653-0117

강원 강릉시 창해로 348 나동1-3층

매일 08:30 - 23:30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둘째날 숙소에 가기 전 칼국수를 먹고, 커피한잔 안할수가 없지..

사실 요즘 핫한 카페에 가려다가 줄 서기 싫어서 그냥 이쪽으로 왔다.

3층이나 되는 넓은 공간과 해변쪽에 야외 테이블까지 있었다.

주차하고 들어가면서 찍었당.

해변에서 바라보고 찍은 모습.

메뉴판이다. 음료도 다양하고, 빵 종류도 엄청 많다.

첫날 갔던 '파인아트라벨' 호텔 체인인 델루나와도 제휴되어 있었다.

 
 

일부만 찍은건데도 빵이 이렇게 많다.

 

1층 매장 내부.

3층에 올라가서 사진한번 찍어봤다.

자리도 많았지만, 밖에서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사진만 찍고 내려왔다.

코코넛라떼와 아메리카노.

위생 : 3.5 / 5

건물이 아직 얼마 안된듯 했다. 엄청 깨끗했다.

안쪽은 모르겠는데, 바깥쪽 테이블은 이전에 먹었던 사람들이 초코가루를 잔뜩 흘려놓고 안치우고 갔다.

팔에도 묻고 마스크에도 묻고 좀 짜증나씀...

친절 : 4 / 5

친절하신 편.

주차 : 4 / 5

가게 바로 옆에 2시간 무료이다.

가격 : 3.5 / 5

살짝 비싼 편.

맛 : 4 / 5

코코넛라데가 좀 덜 달면 좋겠다.

빵도 맛있긴 했는데 큰 특색은 없었다.

총점 : 3.8 / 5

시원하게 바다를 보면서 먹기 좋았다.

근데.. 빵이 접시에 안나오고 그냥 쟁반에 놓았던 종이 위에 그대로 나왔다.

쟁반을 접시삼아 빵을 잘라먹어야 한다;;

다른 빵도 아니고 나이프로 잘라 먹어야 하는 빵이었는데...

그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다른건 다 괜찮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