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507-1318-7722

강원 강릉시 해안로 32

단체석, 주차,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국민지원금, 국민지원금

와이프와 만난지 6주년이 되었다.

연차를 하루 쓰고, 쉬는 날 맞춰서 강릉으로 여행왔다.

첫 날 숙소인 파인아트라벨 강릉.

 

반려동물 동반 숙소도 있어서 승강기도 따로 있다.

멍냥이들 인형이 너무 귀엽다 ㅋㅋ

 

층별안내와 승강기 내부. 안에 의자도 두개 있어서 아이들이 앉을수 있었다.

근데 나도 앉았다.ㅋㅋㅋ

로비층에도 똑같이 꾸며져있었다.

다시 보니까 저 인형들 가지고싶다...

갤러리같은 파인아트라벨 로비층.

아주 깨끗하고 멋있었다.

체크인 하니까 화분이랑 마스크 두개를 환영의 의미로 주셨다 ㅎㅎ

집에 데려가서 잘 키워봐야지

 

이런저런 안내들. 아마 호텔 델루나라는 회사에 소속된 호텔인가부다.

멤버쉽 가입도 가능했는데, 가성비가 좋아보였다.

다른 층은 해지고 도착해서 모두 보지는 못했다.

 

프론트 데스크인데, 중간에 테이블이 있어 케리어나 소지품을 올려놓기 좋았다.

섬세한 배려가 돋보였다.

 

복도와 처음 배정받은 512호.

 

입구 왼쪽에 바로 주방이 있고, 오른쪽엔 화장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간접등도 있어서 좋다.

 
 

화장실 내부와 어메니티들

 

주방이 있지만, 인덕션은 사용할수 없다.

밤의 바다는 완전 암흑이었다.

 
 

일출시간 맞춰 일어났지만 먹구름때문에 해가 완전히 가려져 거의 볼수 없었다..

여행오면 일출보고 타임랩스 찍는거 좋아하는데 눈에만 담기로 했다.

좀더 시간이 지난후 바다 뷰.

바다가 정말 훤히 보이는 뷰라 좋았다.

로비 및 건물 위생: 4.5 / 5

아주 깨끗해보였다.

직원 친절 : 5 / 5

정말 친절하셨다. 5성급 호텔 못지않게 정말 친절하셨다.

처음 체크인한 룸에 바닥 청소가 전혀 안된것 같았다..

긴 머리카락이 대충 봐도 대여섯개가 보이는데 너무 찝찝해서 바로 룸 교체를 요청했는데,

바로 죄송하다는 사과와 룸 변경 처리도 빠르게 해주셔서 좋았다.

객실 위생 : 3 / 5

위에 내용대로 첫 객실은 바닥 청소가 안되있었다.

하지만 바꾼 룸은 괜찮았다.

화장실 위생 : 4.5 / 5

깨끗.

화장실 수압 : 3.5 / 5

보통이었다. 씻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다.

주차 : 4 / 5

괜찮은데 입구가 좀 좁은편.

총점 : 4 / 5

편리한 주차와 안목해변 카페거리와도 가까운 거리,

바다와 초근접한 뷰,

아주 친절한 직원들이 있어 안목해변 숙박지로 괜찮은 선택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