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972-8260

서울 노원구 섬밭로 258 건영백화점

얼마 전 지나가다가 커피한잔 하려고 하는데, 스벅에 이디야에 메가커피에....

너무나도 많은 체인점에 질려버려서 마인츠돔에 한번 가봤다.

여기도 포스팅 생각 없었는데.... 빵이 맛있어서 포스팅하게 되었다.

매장 내부에 꽤 많은 빵들이 있다.

쿠키와 머랭 선물 셋트들이 있다.

예전에 여기 쿠키만 한번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었던 기억이 있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등등

아마 시간이 4시쯤 됐던것 같은데, 이미 많이 팔렸다.

과일 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 케이크는 없었고 비슷한걸로 정했다.

아메리카노와 생크림 몽블랑.

블루베리 식빵이였나. 이것도 맛있어보여서 한번 사봤다.

안에 테이블이 있는지는 들어가서 알게 되었다.

꽤 넓어서 괜찮았다.

위생 : 4 / 5

나쁘지 않았다.

친절 : 3.5 / 5

그냥 일반적이었다.

주차 : 3 / 5

아마도 건영옴니백화점 주차장에 주차해야 할텐데, 주차 제공이 되는지는 확실치 않다.

가격 : 3 / 5

가격만 보면 비싼 편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천원, 생크림 몽블랑 7,500원.

블루베리 빵도 아마 가격이 좀 됐던거같다.

하지만...

맛 : 4.8 / 5

아메리카노는 뭐.. 대부분 비슷한 맛이니 패스하고

역시 빵이 매우 맛있었다.

몽블랑은 생크림이 달지 않아 먹기 좋았고, 빵도 페스츄리인데 엄청 얇고 부드러웠다.

흡입 가능한 수준으로 부드럽고 맛있었다. 과일이 좀 적은건 아쉬웠다.

블루베리 식빵은 블루베리 잼이 푸짐하게 들어서 빵만 먹어도 잼 발라 먹는 느낌이었다.

총점 : 4.3 / 5

체인점 카페나 파리바게트에 질릴대로 질려서 신선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명장은 명장인지.. 정말 맛있었다.

다른 빵도 궁금해져서 종종 들를 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