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950-2957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노원점 9층

매일 10:30 - 20:00

오랜만에 롯백에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

9층에 다양한 식당 중 용호낙지로 정했다.

방송출연도 많았다.

하지만 나는 방송출연 맛집을 믿지 않는다.

남산 돈까쓰를 먹어본 이후로 방송은 진실이 아니란걸 알게됐다. (아마 진짜 원조가 아니어서 그랬던듯..)

매장은 아주 깨끗했다.

 

세트메뉴 구성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먹음직 +_+

밑반찬도 괜찮았다.

낙지호롱튀김! 처음 보는 메뉴였다.

위생 : 4 / 5

전체적으로 모두 깨끗했다.

친절 : 4 / 5

친절하셨지만, 혼자 일하셔서 매우 바빴다.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을 더 쓰고 손님을 더 받으면 좋을거 같았다.

다른 매장들 다 사람이 많았는데 여긴 별로 없었다.

주차 : 4 / 5

지하주차장이 있으나 코로나 체크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자리도 항시 있는건 아니다.

하지만 노원에서는 이정도면 굉장히 편하다.

그리고 식사하면 1~2시간 주차시간도 받을 수 있다.

가격 : 4 / 5

적당한 가격대였다.

맛 : 4.5 / 5

용호낙지와 낙지호롱튀김을 시켰다.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가 맵지 않다고 한다.

매운걸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내가 먹기에도 딱 좋았다.

기본에 충실한 아주 괜찮은 맛이었다.

낙지호롱튀김은 처음 보는 메뉴였다.

식감도 맛도 좋았지만, 아쉬운건 먹기 불편하다는 것.

처음엔 뜨겁고, 나중엔 튀김옷이 벗겨지고 기름이 흐른다.

하지만 맛있어서 감당가능하다.

총점 : 4 / 5

기본적으로 음식은 맛있고, 깨끗해서 추천할만 하다.

하지만 일하는분이 너무 없을땐 시간이 걸려 피하는게 좋을듯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