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32-851-3363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5

며칠 전 회가 땡겨 급 송도에 갔다.

하루 자고 회도 먹고 센트럴파크도 구경하기로 했다.

와이프가 검색해보니 괜찮은곳 같다고 해서 가봤다.

매장 내부가 꽤 넓다.

 

다양한 메뉴가 있다. 가격도 나쁘지 않다.

기본 상차림.

새우튀김도 따로 시켰는데 또 먹고싶다...

꽁치와 계란찜. 꽁치는 좀 딱딱해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다.

광어 + 방어 셋트를 주문했다.

두께도 두툼하고 양도 적당하면서 회 상태도 좋아서 만족했다.

위생 : 4 / 5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매장이 깨끗했다.

친절 : 4 / 5

나쁘지 않았다.

주차 : 4 / 5

건물 지하에도 될거같긴 한데, 그냥 건물 옆쪽에 차들이 둘러서 많이 주차 해놨다.

나도 그냥 옆에 했는데, 아직은 단속 카메라도 없고 자유롭게 주차해도 되는 것 같았다.

가격 : 4 / 5

나쁘지 않았다.

기본 반찬들이 좋았고, 계란찜에 꽁치가 나오니 소주한잔 해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다.

맛 : 4.5 / 5

무엇보다 메인인 회가 두꺼운 편이라 아주 맘에 들었다.

광어 지느러미도 여러조각으로 안떼고 그냥 길게 나왔다. 이렇게 나온걸 처음 보는데 괜찮았다.

총점 : 4.5 / 5

전체적으로 괜찮은 곳이었다.

사실 리뷰 생각 없었는데, 회가 나오고 한입 먹어보고 여긴 추천할만하겠다 해서 뒤늦게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

가끔 횟집 가면 별로인 곳도 많은데 여긴 실패확률 없을듯 하다!

또 가고싶은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