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63-285-1230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26 전주치과

매일 10:00 - 21:00

한옥마을에서 유명한 전동성당에서 큰 길로 나가면 카카오프렌즈 매장이 있다.

(전동성당은 공사중이어서 그 흔한 사진 하나 못남기고 멀리서 보기만 했다.)

입구부터 선비향이 나는 유생 카카오들이 반겨준다.

한복입은 프렌즈라니 ㅎㅎㅎ

선비 갓 쓴 라이언도 있다 ㅋㅋㅋ

 

전주에서 가장 유명한 풍년제과 초코파이와 카카오프렌즈가 콜라보해 만든 기념품이다.

보통 선물용으로 사는 물건인데 별도 포장비가 발생한다니...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경우엔 포장비가 아까워서 차라리 다른 물건을 산다ㅋㅋ

귀엽긴 하지만

어짜피 먹으면 바로 사라질 라이언

전주와 한옥이 무슨관계인진 모르겠으나

여기에 한옥마을이 있고

프렌즈들은 한복을 입고있으니 전주스러운건가

그리 큰 매장은 아니었다.

다른 카카오 매장과는 다르게 한복입은 프렌즈들이 많다는 것이 조금 특이점이었다.

하지만... 나는 물욕이 극도로 적은 편이다.

이사하고 집 정리하며 물건을 많이 버리게 되었는데, 그러다보니 물건을 사는게 아주아주 조심스럽다.

어짜피 물건은 사면 거의 필연적으로 쓰레기가 될거란 생각이 생겨버렸기 때문이다.

아무튼, 이런 물건들이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가보는것도 좋을듯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