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료법인 하나로의료재단 종로센터

가격 : 1회당 15,000원.

주차 : 2시간 무료

운영시간 : 평일 07~17시 / 토요일 07~12시

예약없이 가도 되지만, 16시 전에는 가야한다고 들었다.

넉넉히 일찍 가는게 좋을 듯.

와이프와 함께 B형 간염 주사를 맞았다.

B형 간염 주사는 총 3번에 걸쳐 맞아야 한다.

처음 맞은 날 1차.

1차 날짜 한달 후 2차. (날짜를 정확히 맞추기 힘들다면 빨리 오는것보다 늦게 오는게 좋다고 합니다.)

2차 날짜 5달 후 3차.

이렇게 총 3번을 맞아야 하고, 나는 2차까지 맞았다.

주사를 많이 맞아봤는데, 가장 아픈 편에 속하는 주사다.

왼팔 위쪽에 맞는데 꽤 욱신거린다.

살이 약하면 멍도 든다.

2~3일 통증이 지속됐고, 1차보다 2차가 덜 아팠다.

처음 들어가면 왼쪽 앞 8번으로 가서

예진표를 작성한 후

왼쪽 4개 있는 창구에서 접수하고 결제한다. 그 후 안내에 따라 주사를 맞는다.

나갈 때 입구 왼쪽에서 주차등록을 하면 2시간 무료다.

이런 주의사항이 있다.

주사를 맞은 후 15분정도는 앉아있다가 가라고 해서 그렇게 했다.

컨디션이 좋을 때 맞는게 좋다.

1차땐 주사부위가 아픈 것 말고는 증상이 없었고,

2차 접종 후에는 약간의 두통이 있었다.

자고 일어나니 다음날 괜찮은 정도였다.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해 좋은 듯 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