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친구의 결혼식 참석 후기로, 하객의 입장에서 하는 결혼식장 리뷰입니다 >

 

02-516-2300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8길 32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식장에 들어가는 길이다.

하우스웨딩인만큼 자리에 식사 셋팅이 되어있었다.

직접 볼때도 그랬지만 사진으로 다시 봐도 역시 꽃 장식이 정말 많다.

오른쪽 사회자 자리와 가운데 주례자리가 있다.

특이하게도, 신랑 입장이 가운데 큰 대문이 열리면서 들어온다.

왼쪽에는 2층에서 내려오는 계단이 있다. 처음에 신부가 여기에서 내려왔다.

식장 입구쪽에는 뷔페가 있고, 뷔페 옆에 약간의 좌석과 2층에도 좌석이 있었다.

음식은... 간이 짜다. 대체로 많이 짰고, 초밥은 먹을수 있는 퀄리티는 아니었다. 한번 먹고 바로 안먹고 남겼다.

맛있는건 소고기가 제일 맛있었고, 역시 그쪽에는 줄이 엄청 많았다.

열심히 먹었지만 2번밖에 못먹었다 ㅋㅋ

 
 

화장실은 깔끔한 편이다.

꽃장식은 확실히 이쁘다.

층고 및 공간 :

층고는 높아서 답답함이 없다.

하지만 전체적인 공간이 매우 협소하다. (대부분의 강남 하우스웨딩은 공간이 좁은 편이다.)

뷔페도 아주 좁아서 사람들과 딱 붙어있어야 한다. 줄도 빨리 못빠짐.

버진로드와 좌석도 아주 가깝고 길이도 짧다.

가장 아쉬웠던건 주례와 신랑신부가 있는 공간이다.

너무 좁기도 하고, 단상이 필요할때 가지고왔다가 안쓸땐 치우는 식으로 진행한다.

조명 및 채광 :

옆쪽 창도 크고, 큰 대문도 열리기 때문에 비가 오거나 흐리지 않은 이상, 채광은 엄청 밝을것 같다.

하지만 문이 열릴 때, 날이 추운 편이라 확 쌀쌀해지는데... 겨울엔 문 못열것같다.ㅋㅋㅋ

주차 :

최악의 난이도급이다. 온 하객들 하나같이 주차 힘들었다고 했다.

나는 식 30분 전쯤 도착했는데, 식장 옆 골목쪽에 일렬주차를 해야한다.

주차장도 있다고 하는데, 지인들 대부분은 일렬주차를 했다.

일렬주차 못하면 일단 주차 불가이고, 그나마도 주차중에 뒤에 차 오면 몇대가 막혀있기에 진땀을 빼야한다.

주차는 가장 아쉬운 부분.

교통 :

가장 가까운 7호선 학동역에서 약 10분정도 걸린다.

식사 :

가장 중요한 맛. 그닥이다.

대체로 간이 짜고 맛이 별로,, 먹을만한건 소고기나 디저트정도?

공간도 좁아서 회전율도 떨어지고 사람들과 거리가 가깝다.

총정리

1. 꽃장식이 예쁜 하우스웨딩

2. 신랑신부 입장 임팩트가 커서 기억에 잘 남음

3. 2층에서 사진 찍어주는데

특이한 구도라 이쁘게 나올것 같음

4. 겨울엔 신랑입장 문 열때 많이 추울듯

5. 하객입장에서 편한 예식장은 아님

6. 주인공 입장에선 사진 이쁘게 나오고 좋은 곳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