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2-3438-4000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737

 

얼마 전 호텔 리베라 결혼식에 다녀왔다.

청담동에 위치해 있어 강남 강북 어디서든 오기에 딱 적당한 거리에 있다.

호텔 리베라 입구의 모습이다.

 
 

호텔예식인만큼 홀은 역시나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다.

꽃 장식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보기에 충분했다.

따로 식당 없이 동시예식으로 진행되었다.

관자와 새우

샐러드와 스프

단호박,가지와 스테이크

음식은 맛있었다.

하지만 동시예식 특성상 미리 준비된 음식이 나와서 약간 식어있는 것은 조금 아쉬웠다.

로비도 번쩍번쩍 ㅎㅎ

층고 및 공간 : 4 / 5

적당했다. 호텔치고 엄청 높은 편은 아니었다.

조명 및 채광 : 4.5 / 5

불편한 느낌 없이 좋았다. 역시 신랑신부에게 잘 집중되도록 해주셨다.

주차 : 4 / 5

아마 예식 하객 주차는 외부 주차장에 대는 듯 했다.

자리는 넉넉하지만 차가 많아 조금 혼잡하다.

교통 : 4 / 5

서울 중심부인 서울역인만큼, 지하철 버스 모두 있어서 걱정없다.

하지만 지하철 역에서 7분?가량 걸린다.

식사 : 4 / 5

따로 식당으로 이동할 필요 없어 편리하다.

맛도 괜찮은 편이나 음식이 약간 식을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