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63-287-2030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66 그분이 오신집 운세뽑기 체험

한옥마을을 돌다보면 한번쯤은 볼수 있는 '그분이 오신집'

이렇게 오픈형으로 뽑기들이 있고, 코인 교환기가 있다.

띠별로 운세를 볼수 있다.

기본적인 설명.

몰랐는데 방송에도 이렇게 많이 나왔었다.

(갤럭시s20울트라 초점 왜케 못잡냐 진짜....)

원격제어까지 된다니 정말 신기하다.

코인교환기에 돈을 넣으면 전용 코인이 나온다.

앞쪽엔 망치와 빈 캡슐 수거함이 있다.

처음엔 망치를 보고 이게 뭔가 하고 봤더니 옆에 뽑기들이 있었다.

 

런닝맨 왕코님/유느님 수행 스티커가 붙어있다 ㅎㅎㅎ

띠별 운세뿐 아니라 연애운도 볼 수 있다.

끝쪽엔 이런 함도 있다.

운세 내용이 나쁜건 버리라는...ㅋㅋㅋ

내가 볼 때 핵심은 저 마지막 줄이다.

운명은 본인 의지로 이루고 노력하지 아니한 자 이루지 못 하리라

그분이 오신 집

노력하라 이거다.ㅋㅋㅋ

사실 내 띠별 운세를 뽑아봤는데... 그 어디에서 본 운세보다도 별로였다.

직설적인 말이 있으나 사주대로 쓴거라 이해하라는 설명이 있었지만... ㅋㅋ

그냥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 검색하는 편이 기분이 좋다.

재미로 봤지만 내용을 보니 별 재미는 없었고, 그래서 그분함에 폐기하고 왔다.

나는 사실 운세가 어떤지보다는 ㅋㅋㅋ 참 괜찮은 사업 아이템같다는 생각밖에 안들었다.

나도 하고싶다는 생각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