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 전 선물로 받았던 디퓨저인데, 마침 내가 좋아하는 블랙체리 향이었다.

향에 좀 민감해서 같은 블랙체리 향이라도 좀 역겨울때가 있는데,

cocodor 디퓨저는 딱 적당해서 너무 좋았다.

사진에 이 디퓨저는 내가 추가로 구매한 디퓨저이다.

 

패키징 모습인데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다.

참고로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까지 겸비한 디퓨저이다.

아마 다 쓰면 또 사지 않을까 싶다.

잎파리 장식까지 함께 왔다.

처음 안방에 두었던 디퓨저를 거실과 작은방에도 두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블랙체리 향을 원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광고같지만 안타깝게도 내돈내산이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